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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잡 , 부업

아마존 글로벌셀링으로 전 세계에 제품 판매하기

by 나는 N잡러 2024. 7. 12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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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아마존 글로벌셀링(AGL)란?

2. 아마존 글로벌셀링 시작하는 방법

3. 수익화 장점

4. 수익화 단점

 

 

 

 

 

아마존 글로벌셀링(AGL)란?

 

아마존 글로벌셀링은 판매자가 아마존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입니다. 판매자는 아마존의 강력한 물류 및 배송 시스템을 활용해 국제 시장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.

 

주요 기능

 

1. FBA (Fulfillment by Amazon)

  • 아마존의 물류 및 배송 서비스를 통해 재고 관리와 배송을 효율적으로 처리.

2. 광고 도구

  • Amazon Advertising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노출을 극대화.

3. 셀러 센트럴

  • 판매자 대시보드를 통해 주문, 재고, 판매 분석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.

4. 글로벌 마켓플레이스

  • 여러 국가의 아마존 마켓플레이스에 접근하여 상품을 판매.

5. 고객 서비스

  • 아마존의 글로벌 고객 서비스 지원을 통해 판매자와 고객 간의 원활한 소통과 문제 해결.

 

아마존 글로벌셀링 시작하는 방법

 

1. 계정 생성

  • Amazon Seller Central에서 판매자 계정 등록.

2. 제품 리스팅

  • 판매할 제품 등록. 제품 제목, 설명, 이미지, 가격 등을 입력.

3. FBA 설정

  • Fulfillment by Amazon(FBA) 선택 시 아마존 창고로 제품 발송.

4. 광고 및 프로모션

  • Amazon Advertising 사용하여 제품 홍보.

5. 판매 및 관리

  • 주문, 재고, 고객 리뷰 관리.

 

수익화 장점

 

1. 글로벌 시장 접근

  • 전 세계 고객 대상 판매 가능.

2. FBA 서비스

  • 재고 관리, 배송, 고객 서비스 모두 아마존이 담당.

3. 신뢰도

  • 아마존 브랜드의 신뢰도를 통해 판매 촉진.

4. 광고 도구

  • Amazon Advertising으로 효율적인 마케팅 가능.

5. 종합적 지원

  • 셀러 센트럴을 통한 데이터 분석 및 관리.

 

수익화 단점

 

1. 경쟁

  • 높은 경쟁으로 인한 가격 압박.

2. 수수료

  • FBA 및 기타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수수료.

3. 복잡한 규정

  • 각국의 법규 및 아마존 정책 준수 필요.

4. 고객 리뷰

  • 부정적인 리뷰가 판매에 큰 영향 미칠 수 있음.

5. 환율 변동

  • 글로벌 판매로 인한 환율 변동 리스크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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